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화라스파 청담동 경락마사지 후기

내돈내산

by 리뷰어산다 2021. 9. 19. 02:07

본문

이화라스파에서 경락마사지를 받고 왔다. 경락이 피부탄력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여러 군데 찾아보았다. 약손명가, 끌리메 등 후보가 많았는데 유튜브에서 소의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보고 제일 먼저 이화라스파에 가보기로 했다. 예약은 전화로 했다. 청담동에 위치한 이곳은 홍보도 잘 안 하고 지인소개로 알음알음 오는 곳이라길래 기대가 컸다.

 

주차장

발레파킹을 해준다. 비용은 3000원이다.

 

이화라스파 건물

이화라스파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건물이 예쁘다. 왼쪽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엘레베이터가 나온다,

 

3층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화라스파

스파는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에 원장님과 직원분이 친절하셨다.

 

인상깊은 꽃무늬 벽지

원장님과 간단한 상담 후 방으로 안내를 받았고 옷을 갈아입고 기다렸다. 화장 지워주시고 피부에 관한 이야기 하면서 경락을 받았다. 팔이랑 어깨부터 해주시는데 정말 정말 시원하고 좋았다. 역시 마사지는 the love..ㅋㅋ 얼굴 마사지는 경락답게 시원한 걸 넘어서 아팠다. 참다가 아파서 말씀드렸더니 압조절을 해주셔서 좋았다. 마사지는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은데 중간에 자리를 비우셔서 완전히 끝나는 건 한 시간 반 정도 걸린 것 같다. 얼굴이 2-3일 정도 부을 수 있다고 하셨다.

 

가격

 

얼굴경락 1회 가격은 165,000원이지만 10회하면 150만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사지 효과에 대해서는, 경락마사지가 원래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게 아니기도 하고 처음 받은 거라서 긴가민가하다. 오래 받으면 자연스럽게 바뀌는 효과가 있다고하니 이왕 시작한 거 꾸준히 받아보고 싶다. 이화라스파 내돈내산 후기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